협회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협회소개

협회소개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보호협회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반려동물 보호협회는 버려진 여러 종류의 개들이 각각의 사연을 안고 들어와 살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보호협회는 버려진 여러 종류의 개들이 각각의 사연을 안고 들어와 살고 있습니다.


눈이 멀어버린 개, 도살의 위기에서 도망쳐 목이 깊게 패인 개, 한쪽 다리를 잃어 절룩거리는 개... 이들 중 몇몇은 집을 잃어버린 채 이곳에 오기도 했지만 대부분은 누군가의 손에 의해 버려진 생명들 이었습니다.


덩치가 커서, 병이 나서, 털이 빠지고 너무 짖어서 버려진 이들은 그래도 아직 사람이 그리운지 우리를 향해 연신 꼬리를 흔들었다. 반려동물 보호협회와 개들의 인연은 생각보다 오래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세월 개들을 돌보느라 모든 재산을 쏟아 부은 반려동물 보호협회는 이제 당장 개들의 사료값 조차 벅차 할 처지지만자신이 이 개들을 포기하는 순간 그들에게 남은 건 죽음뿐이란 생각에 힘겨워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이들을 볼보겠다는 강한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자꾸만 늘어 가는 개들을 보며 힘들기도 하지만 이미 버려진 생명을 다시 버릴 수 없다며 힘만 된다면 모든 버려진 개들을 거두고 싶으며 그들도 태어 난 이상 죽임을 당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정말 좋은 분들껜 분양을 해주지만 지금껏의 경험상 보내준 10마리의 개들중 9마리는 다시 버려져 왔기에 더 이상 분양을 해주고 싶지 않다는 말은 우리의 맘을 아프게 했다. 


아울러 개를 문화의 하나로, 취미의 하나로 치부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은 애견을 떠나 하나의 생명이란 사실을 반려동물 보호협회에서 대신 전해봅니다.



반려동물 보호협  판 영 준

  


협회명 : 반려동물 보호협회  /  대표자 : 판영준  /  
사업자번호 : 546-82-00031  /  
Copyright © 반려동물 보호협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