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후원안내

후원안내

반려동물 보호협회는 앞으로도 동물구호 및 보호 활동에 앞장서겠습니다.

투명한 보호소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한걸음의 미학. 혼자선 너무 외롭습니다. 우리들이 같이 걷는 발걸음! 희.노.애.락의 평범함 일상 일지라도 "같이" 손을 맞잡고 "걷는다면" 기적을 일으킬 수 도 있답니다. 반려동물 보호협회는 보다 나은 곳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사랑을 나누어 주세요.


 



 

반려동물 보호협회 후원통장 안내

계좌번호 : 00은행 000-00-0000 반려동물 보호협회



 이곳으로 보내주시는 소중한 사랑은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1) 아이들 견사의 청결을 위해 반려동물 보호협회 견사의 흙바닦 모래 구입비로 지출됩니다.

2) 아이들 피부병&설사&다툼으로 인한 상처에 소요되는 약품구입비로 지출됩니다.

3) 반려동물 보호협회 운영에 필요한 전기세 및 오물세 기타 생활 세금으로 지출됩니다.

4) 반려동물 보호협회 아이들을 위해 일하는 근로직원의 월급으로 지출됩니다.

5) 반려동물 보호협회 아이들을 위해 일하는 근로직원의 쌀, 음식 기타 부식비로 지출됩니다.

6) 아가들 우유, 캔, 고기, 및 부식비로 지출됩니다. (후원금의 여유가 있을시 지출)

7) 봉사자 및 방문자분을 위해 기타부식비 & 음료비로 지출됩니다.

8) 동물병원 아가들 병원 치료비로 지출됩니다.

9) 아가들 거주공간에 필요한 반려동물 보호협회 시설 보수비에 지출됩니다.

10) 하계 기생충(파리&모리&기타 기생충)제거 약품비에 지출됩니다.

11) 동계시에는 아이들 볏단짚 구입과 난방비의 많은 비용이 추가 발생합니다.

12) 돈으로 할 수 없는 수많은 갈등과 이해관계의 충돌로 원장님과 봉사자의 사랑과 열정이 소비됩니다

13) 직원, 소형견 아이들이 거주하는 컨테이너 박스 난방용 보일러 기름 사용비에 지출됩니다.


협회명 : 반려동물 보호협회  /  대표자 : 판영준  /  
사업자번호 : 546-82-00031  /  
Copyright © 반려동물 보호협회. All rights reserved.